디젤 시계줄 교체 후기

이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등의 광고로 인해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시계 건전지 교체

디젤 시계줄

디젤 시계줄

디젤 시계줄 교체를 직접 했습니다. 처음 해봤는데, 별로 어렵지도 않고요. 시계 건전지도 쿠팡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건전지를 자세히 보면 사이즈가 나와요. 위 디젤 시계 건전지의 사이즈는 ‘SR626SW’ 였고, 10개에 가격은 4,530원 이었습니다. (한개에 453원) 요즘 시계 건전지 교체 비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는데, 한 3,000원 – 5,000원 정도 받을 겁니다.

직접 건전지 교체하시면 비용도 아낄 수 있어요. 해보면 재밌기도 하고요. (ㅎㅎ) 내가 시계 건전지 교체를 직접 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특별한 전문기술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디젤 시계줄 구입하시면 공구 교체도 같이와요. 시계줄 교체 방법과 건전지 교체 방법은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므로 영상보고 직접 하셔도 됩니다.

저도 처음 해봤는데,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계줄은 역시 가죽 보다는 메탈이 좋은 거 같습니다. 가죽은 오래 쓰다보면 헤지고, 여름이면 땀이 차서 냄새도 나요. 디젤 시계줄 사실 때는 러그 사이즈 꼭 확인하셔야 돼고요. 시계 건전지를 교체하실 때에는 작은 핀셋이랑 드라이브 있으셔야 됩니다. 저는 핀셋이 없어서 좀 애 먹었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