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포럼 미드 후기

아디다스 포럼 미드
아디다스 포럼 미드 화이트 (Adidas Forum Mid Triple White)

아디다스 신발, 아디다스 포럼 로우, 아디다스 포럼 미드, 아디다스 포럼 미드 후기 아디다스 포럼 미드 후기
아디다스 포럼 미드 화이트 (Adidas Forum Mid Triple White)

아디다스 포럼 미드 후기 입니다. 사람들이 자꾸 나이키 포스, 포스, 하는데, 저는 사실 포스도 신어봤지만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에 우연히 지나가던 아디다스 매장 앞에서 아디다스 포럼 미드 신발을 세일로 팔고 있길래 샀는데, 그 이후로부터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신발이 아디다스 포럼 미드 입니다.

나이키 포스는 볼이 좀 커고, 앞부분이 많이 튀어나와 전혀 이쁘지 않더라고요. 그러나 아디다스 포럼은 앞부분이 많이 튀어나오지 않아서 그 맵시가 너무 예쁩니다. 얼마나 맘에 들었으면 제가 신발 밑창을 자가 수선하여 계속 신고 있겠습니까?

특히, 맘에 드는 부분은 제가 275mm – 280mm를 신는데, 신발이 전혀 커 보이지 않고, 아담해 보여서 저처럼 좀 마른 체형의 사람에겐 다리 라인이 그렇게 멋있어 보일 수가 없습니다. 스키니 진이 아닌 일자 라인의 바지로 신발을 살포시 덮으면 정말 너무나 멋있습니다. 나이키 포스는 운동화가 커 보여서 뭔가 언발란스해 보이거든요.

아디다스 포럼은 미드도 있고, 로우도 있습니다. 정말 저의 최애 신발 중에 하나입니다. 라인이 이렇게 잘 빠진 운동화를 저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습니다. 아마 평생 저는 아디다스 포럼을 항상 신고 다닐 듯 해요. 정말 너무나 예쁩니다. 나이키 포스보다 100배는 더 마음에 듭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살이 통통한 사람보다는 약간 마르거나 보통 체격인 사람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디자인은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하게 있어요. 이상 아디다스 포럼 미드 후기 였습니다.

쿠팡 관련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