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전자레인지 추천 제품

자취생 전자레인지
쿠쿠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자취생 전자레인지 추천 → 자취하게 되면 전자레인지는 필수 입니다. 저도 전자레인지를 안 쓰다가 가끔 라면을 먹거나 데워먹을때 필요하니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자취생이 전자레인지를 구입할 때 고려사항은 무엇인가요? 성능? 메이커? 그런 거 다 필요없고 기본적인 기능만 있으면 된다고 봅니다.

이것저것 기능만 많아 봤자 자취생 입장에서는 솔직히 다 쓰지도 않습니다. 그런 기능은 요리를 매일 하시는 주부님들에게나 필요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찜, 우유∙커피, 피자, 밥, 스파게티, 자동재가열 등 여러 기능을 사용하나요? 그냥 데워먹으면 그만 아닙니까? (ㅎㅎ)

위 전자레인지는 쿠팡에서 제일 많이 팔린 전자레인지입니다. 제가 몇달 동안 쓰고 있는데, 전혀 불편함도 없고요. 고급 전자레인지는 아니지만 자취생에게는 딱 입니다. 기능은 보온, 해동, 데우기(약∙중∙강 조절 가능), 이렇게 3개가 끝입니다. (ㅎㅎ) 어차피 이 이상으로 기능도 필요 없기 때문에 저한테는 딱 이더라고요.

이 제품의 단점은 제가 보기에는 다이얼식이라서 초단위로 정확하게 시간을 맞출 수는 없고, 옆에 다이얼을 돌려서 시간을 맞춰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자식 시간 맞추기가 안 된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유일한 단점입니다. 이 부분은 참고하셔서 구입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쿠팡 관련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